일렉트로룩스,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퓨어 i9.2' 출시
3D비전 탑재...동급 최장 사용시간·최저 충전시간 자랑
모서리 청소에 용이한 삼각형 트리니티 셰이프 디자인 채용
입력 : 2019-10-14 14:27:41 수정 : 2019-10-14 14:27:41
[뉴스토마토 권안나 기자] 일렉트로룩스가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신제품 ‘퓨어(PURE) i9.2’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2017년 세계 최초로 3차원(3D) 비전 시스템을 장착한 ‘퓨어 i9’을 선보인 후 2년 만이다.
 
퓨어i9.2는 퓨어 i9의 최대 장점으로 손꼽혔던 3D 비전 시스템을 그대로 계승했다. 이 시스템을 통해 초당 1000만 레이저 포인트로 집안을 구석구석 꼼꼼하게 탐색할 수 있다. 집안 내부를 체계적으로 지도화 해 청소의 완성도를 높이며, 가구·공간·바닥 형태까지 세부적으로 인식해 장애물 걸림 없이 완벽하게 청소한다.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퓨어(PURE) i9.2. 사진/일렉트로룩스
 
여기에 사용 시간은 늘리고, 완전 충전에 필요한 시간은 줄여 청소 시 가장 중요한 편의성과 효율성을 대폭 업그레이드 했다. 사일런트 모드 기준 최대 사용 시간은 120분으로 동급 최장을 자랑하며, 완전 충전에 소요되는 시간 역시 120분으로 동급 제품들 가운데 가장 적다. 
 
또 에어 익스트림 테크놀러지로 강력한 먼지 제거력을 자랑한다. 강력한 모터가 만드는 공기 흐름과 22cm의 와이드 브러시로 큰 먼지와 작은 먼지를 모두 깔끔하게 흡입할 뿐만 아니라, 알러지 필터에서 미세먼지를 99.9% 여과해 깨끗하게 청소를 마무리할 수 있다. 파워 브러시는 바닥의 먼지를 강력하게 쓸어낸다.
 
이밖에 일렉트로룩스만의 독특한 삼각형 디자인인 트리니티 셰이프와 8.5cm의 동급 최저 높이는 평소 애를 먹는 모서리 구역, 가구 밑, 좁은 통로 청소에 대한 고민을 말끔히 해결해주며 퓨어아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은 집 밖에서도 터치 한 번으로 손 쉽게 집 안을 청소할 수 있게 해준다.
 
일렉트로룩스 퓨어i9.2 앱 구동 사진. 사진/일렉트로룩스 홈페이지
 
일렉트로룩스코리아 관계자는 "일렉트로룩스는 지난 2001년 세계 최초로 로봇청소기를 선보인 글로벌 리딩 가전기업"이라며 "이번 퓨어 i9.2 출시를 통해 혁신의 역사를 이어나가고 로봇청소기 시장을 계속 리딩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퓨어i9의 장점을 최대한 유지하고, 편의성과 효율성은 대폭 업그레이드 한 퓨어i9.2로 아무런 노동이 필요 없는 청소의 신세계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한편, 퓨어 i9.2는 다크 골드와 스페이스 틸 두 가지 색상으로, 알러지 필터 유무와 구동시간 등의 차이에 따라 소비자가는 다크 골드 159만원, 스페이스 틸 129만원이다. 신세계몰, 이마트몰 등 온라인 쇼핑몰을 시작으로 전국 백화점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 볼 수 있다.
 
권안나 기자 kany872@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권안나

보이지 않는 것까지 통찰하는 넓은 시야를 담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