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클릭비' 김상혁, 성추행 혐의로 체포..조사후 귀가
입력 : 2013-05-30 오전 8:44:12
◇김상혁 (사진제공=아미엔터테인먼트)
[뉴스토마토 함상범기자] 그룹 클릭비로 활동한 김상혁(30)이 성추행 혐의로 체포됐다.
 
30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김상혁은 지난 29일 오후 서울 논현동 모처에서 술을 마시다 20대 여성을 성추행한 혐의로 긴급 체포됐다. 김상혁은 밤새 조사를 받은 뒤 귀가했다.
 
이와 관련해 강남경찰서 관계자는 "해당 여성은 경찰 진술에서 김상혁이 손을 잡고 어딘가로 끌고 가려고 하는 상황에서 성적 수치심을 느껴 신고했다고 진술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 관계자는 "김상혁은 술에 만취한 상태였다. 모르는 여자한테 잘못된 행동을 하다 체포된 것"이라며 "신고 여성은 20대 일반인이다. 김상혁은 술에 취해서 아무것도 기억나지 않는다고 진술했다"고 말했다.
 
경찰은 김상혁에 대해 여성의 진술과 당시 상황을 종합해 향후 조사 계획을 마련할 계획이다.
 
한편 김상혁은 지난 1999년 남성그룹 클릭비 멤버로 데뷔했으며, 이후 연기와 예능 등에서 활약하며 인기를 모았다. 하지만 2005년 음주운전 혐의를 받아 활동을 중단했다.
 
이후 김상혁은 2007년 연예계에 복귀했고, 지난 2011년 5월 군 입대해 공익근무요원으로 대체 복무한 뒤 지난 16일 서울 한국체육대학교에서 공익근무 소집해제했다.
 
김상혁은 지난 22일 방송된 M.net '와이드 연예뉴스'에 출연해 "어느 특별한 분야라기보다는 기회가 주어진다면 열심히 할 계획"이라며 연예활동에 대한 의지를 밝힌 바 있다.
 
함상범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