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우희진, 11년 연인 이성용과 결별
입력 : 2013-06-27 오후 6:18:32
(사진제공=휴메인엔터테인먼트)
[뉴스토마토 함상범기자] 배우 우희진이 11년동안 사귄 연인 탤런트 이성용과 결별한 것으로 확인됐다.
 
우희진 소속사 휴메인 엔터테인먼트는 27일 "우희진과 이성용이 지난해 오랜 연인관계를 청산하고 각자의 길을 걷고 있다"라며 "두사람이 서로 바쁜 스케줄로 인해 만남이 소원해졌고 자연스럽게 헤어지게 됐다"고 밝혔다.
 
이날 우희진은 소속사를 통해 "현재 만나고 있는 사람은 없다. 당분간 일에 매진할 계획이지만 나이가 있는 만큼 향후 교제를 하게 된다면 결혼을 전제로 한 만남을 하고 싶다"고 전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우희진과 이성용의 결별 시기는 KBS1 드라마 '산너머 남촌에는2'가 시작할 무렵으로 지난해 5월쯤인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지난 2001년 드라마 '사랑할수록'을 통해 인연을 맺은 뒤 11년간 교제해 왔다. 앞서 우희진은 한 방송에서 11년간 연애를 지속할 수 있는 비결에 대해 "자주 못봐서 오랫동안 만날 수 있는 것 같다"고 말한 바 있다.
 
우희진은 1987년 MBC 드라마 '조선왕조 오백년'으로 데뷔, '느낌', '남자 셋 여자 셋' 등으로 인기를 모았다. 현재 그는 '산넘어 남촌에는2'와 EBS 라디오 생방송 FM 스토리 스페셜 DJ로 활동 중이다.
 
이성용은 1994년 SBS 5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드라마 '사랑할수록', '언제나 두근두근' 등에 출연했다.
 
 
함상범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