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린 (사진제공=돋움엔터테인먼트)
[뉴스토마토 함상범기자] 배우 최수린이 KBS2 드라마 '하이스쿨-러브온'(가제)에 캐스팅됐다.
14일 돋움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최수린은 이 드라마에서 우현의 친엄마이자 성렬의 새 엄마 안지혜 역으로 출연한다.
안지혜는 학교에서는 CD플레이어로 학생들을 가르쳐 립싱크 선생님으로 통하는 윤리교사로 두 아들이 있지만 모성애보다는 자기애가 더 강한 인물이다.
그간 각종 영화와 드라마에서 개성있는 캐릭터를 연기한 최수린은 이번 작품을 통해 다소 이기적이고 독특한 성향의 안지혜로 연기 변신을 시도한다. 또 작품 말미에는 모성애가 보여지면서 극의 반전을 줄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최수린은 "안지혜는 이제껏 보지 못했던 다소 독특한 성향의 엄마라는 점에서 욕심이 생긴다"며 "최선을 다해 안지혜의 내면의 아픔을 표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스쿨-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된 천사와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성장 스토리를 담은 20부작 드라마다. SBS '부탁해요 캡틴'의 이재연 작가와 어린이 드라마를 연출해온 성준해 PD가 의기투합한 판타지 성장로맨스물이다.
최수린을 비롯해 인피니트의 멤버 남우현과 이성열, 아역배우 출신 김새론 등이 출연하며 6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