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국내 종합 어학교육기관 파고다교육그룹의 인터넷 강의 브랜드 파고다인강이 오는 14일까지 제주항공과 함께 '파고다짤강으로 공부하고 제주항공으로 떠나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회원가입 후 파고다인강 이벤트 페이지에 사이판, 옌타이, 오키나와 중 가고 싶은 여행지와 파고다짤강에서 배우고 싶은 언어를 댓글로 달면 참여할 수 있다.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도 참여가 가능하다.
선착순 참여자 200명에게 파고다짤강 중국어, 영어 2개월 수강권을 제공한다. 이 중 추첨으로 사이판 왕복항공권 1명, 옌타이 왕복항공권 1명, 오키나와 왕복항공권 1명 등 총 3명에게 항공권을 증정한다.
파고다짤강은 영어, 중국어 왕초보 학습자들을 위한 5분 분량의 기초 강좌로, 시간과 공간 제약 없이 학습이 가능하다. 짤강 영어는 꼭 필요한 단어와 문법으로 구성, 기초 문장까지 다루는 등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짤강 중국어는 필수 문형과 유용한 표현 중심으로 전달해 일상생활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파고다인강 관계자는 "최근 해외여행이 잦아지면서 여행 전에 간단한 회화를 배우려는 이들이 많다"며 "이번 여름휴가를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제주항공과 손잡고 짤강 영어 및 중국어 수강권과 항공권을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