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국내 카시트 브랜드 다이치는 업계 최초의 여성전용택시이자 타고솔루션즈의 가맹택시 사업 중 하나인 '웨이고 레이디'와 함께 서울 삼성동 코엑스(4월18일~21일)와 경기도 일산 킨텍스(4월25일~28일)에서 차례로 열리는 코베 베이비페어를 통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다이치 부스 내 다이치 카시트가 장착된 웨이고 레이디를 진열해 방문객들에게 웨이고 레이디 서비스, 다이치 제품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또한, 웨이고 레이디를 1000원에 시승해볼 수 있는 '도어 투 도어(DOOR TO DOOR) 이벤트'도 한다. 이 서비스는 행사 기간 중 매일 최대 6회에 걸쳐 운행되며, 승차지와 코베 베이비페어 간 편리한 이동을 지원한다. 코베몰에서 사전 신청을 통해 등록 가능하며, 예약이 마감되지 않은 경우에는 현장 접수를 통해서도 이용 가능하다.
코엑스, 킨텍스 각 박람회장 부스에서 다이치의 확장형 토들러&주니어 카시트인 브이가드와 루이 아기띠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3만원 상당의 웨이고 레이디 예약비 무료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특히,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에서는 '원픽스 360', '퍼스트세븐 플러스', '브이가드 토들러', '브이가드 주니어', '루이 아기띠'를 최대 약 40% 할인된 특별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다이치는 카시트 이용 편의, 장착률 증진을 위해 지난 4일 택시운송가맹사업체 타고솔루션즈와 국내 첫 여성 전용 택시 웨이고 레이디에 자사의 유아용 카시트를 제공하는 협약을 맺었다. 양사는 앞으로 여성 운전자와 아이가 안전하게 탈 수 있는 웨이고 레이디를 2020년까지 500대, 운전자 1000명 규모로 확대하고 유아용 카시트 보급률도 늘려나갈 계획이다.
다이치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는 여성전용택시인 웨이고 레이디와 함께 하게 되어 더욱 뜻 깊은 행사가 될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다이치는 안전한 카시트 장착율을 높이고 나아가 교통문화 선진화에 일조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