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김영택

호반건설, '수원 호매실 호반베르디움' 19일 견본주택

전용 84㎡ 단일 평면에 총 567가구 구성

2014-12-09 10:33

조회수 : 4,932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수원 호매실 호반베르디움 조감도.(자료=호반건설)
 
[뉴스토마토 김영택기자] 호반건설은 오는 19일 경기 수원시 권선구 호매실 택지지구 내 B-9블록에 공급하는 '수원 호매실 호반베르디움'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수원 호매실 호반베르디움'은 9.1부동산 대책으로 희소성이 높아진 호매실 택지개발지구 내 선보이는 첫 민간분양 아파트다.
 
지하 1층, 지상 15~25층, 8개동, 총 567가구 규모로 84㎡의 중소형 단일 평형이다.
 
현재 LH에서 분양한 공공 임대 아파트가 1만여 가구 이상 입주를 완료하며 주거여건이 크게 개선됐고, 각종 개발호재가 가시화 되고 있다.
 
호매실부터 강남을 잇는 신분당선 연장이 계획돼 있어 향후 광교, 판교, 강남까지 이동이 편리할 것으로 보인다.
 
호매실 IC를 통해 과천~의왕 고속화도로, 수원~광명 고속화도로(공사중) 등도 인접해 있어 교통 여건이 매우 양호하다.
 
또 주거환경도 우수하다. 단지 바로 앞에는 수변공원이 있고, 인근에 수원을 대표하는 칠보산을 비롯한 금곡천 등이 있어 쾌적한 삶을 누릴 수 있다.
 
도보로 홈플러스를 이용 할 수 있고, 서수원 터미널, 수원역, 서수원 이마트, 농협 하나로클럽, AK백화점, 롯데몰 등 편리한 생활 인프라도 갖췄다.
 
전세대 남향 위주 배치, 100% 판상형의 4Bay 설계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하고 넓은 동간 거리로 바람 길을 확보했다.
 
호반건설 관계자는 "수원 호매실 호반베르디움은 호매실지구 중심상업시설이 인접해 있어 생활 인프라가 우수하고 향후 신분당선 연장(예정)시 역세권 프리미엄까지 기대된다"며 "서수원권 개발의 중심지역인 호매실지구의 첫 민간 분양 아파트에 대한 관심들이 많다"고 말했다.
 
'수원 호매실 호반베르디움'의 견본주택은 수원시 KBS 드라마센터(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963-11번지)에 마련된다. 입주는 오는 2017년 5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1800-8355)
 
  • 김영택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