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유현석

에이원앤, 쌀눈조아 홈쇼핑 공략 본격화

2016-01-25 09:58

조회수 : 1,307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에이원앤은 쌀눈조아 건강식품을 오는 26일 CJ홈쇼핑 론칭을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판매를 본격화 한다고 25일 밝혔다.
 
에이원앤은 지난해 쌀눈의 대량 추출과 생산에 성공한 쌀눈조아에프앤비에 지분투자와 함께 '쌀눈'의 독점판매, 유통권을 취득했다. 이를 통해 건강식품 제조와 판매사업으로 사업영역 확대를 준비했다.
 
쌀눈은 원형이나 분말로 바로 복용이 가능 하며, 밥, 찌개류, 탕 종류, 기타 밑반찬 등에 넣어 먹으며, 또한 물이나 우유에 조금씩 섞어 먹을 수 있어 국내 소비자들에게 굉장히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식품이다.
 
쌀눈에는 옥타코사놀, 알파토코페롤, 감마오, 리자놀, 가바(GAVA), 식이섬유, 리논레신, 베타시스테롤, 비타민B1, B2, B6, 미네랄, 칼슘 등 매우 중요한 영양성분이 다량 함유됐다.
 
에이원앤 관계자는 "금번 CJ홈쇼핑 론칭과 함께 이미 충청북도 천안시에 신규 공장부지를 마련해 허가신청 중에 있다"며 "2016년 상반기 중 '쌀눈'의 대량 생산설비 신축을 마무리 지을 예정으로 향후 온·오프라인 유통 인프라 구축을 통해 중국, 미국, 일본 등 해외시장 진출을 시작으로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큰 성과를 낼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이어 "경영진 교체 이후 성공적인 자금조달, 교육사업부문의 내실있는 구조조정, 적자 사업부문의 과감한 철수로 지난해 영업이익 흑자기업으로 전환했다"며 "건강식품 사업진출 등 신규사업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2016년에는 성장모멘텀 확보와 함께 에이원앤의 새로운 원년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etomato.com
  • 유현석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