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차현정

펀드슈퍼마켓, '글로벌 4대 천왕…' 세미나 개최

2016-03-29 10:03

조회수 : 1,436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차현정기자] 펀드슈퍼마켓을 운영하는 펀드온라인코리아는 네이버 '모바일 경제M'과 함께 '글로벌 4대 천왕, 그들의 대결을 심판하라'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해외주식투자전용펀드 비과세 특례 시행시점에 투자처 결정이 어려운 투자자들의 판단을 지원하고자 기획됐다. 베트남, 선진국, 아세안, 중국 등 글로벌 4대 투자유망 지역별로 전문성이 있는 자산운용사에서 강연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강연 후에는 투자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소통의 장도 마련된다.
 
이대원 한국투자신탁운용 글로벌운용팀장이 제2의 차이나로 주목받는 베트남에 대해 발제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글로벌 컨슈머의 힘을 바탕으로 하는 선진국 성장성에 대해 목대균 미래에셋자산운용 글로벌운용본부장이 세미나를 이어간다.
 
김성준 삼성자산운용 VP가 신흥시장 아세안의 성장가능성에 대한 핵심이슈를 공유한 후, 투자자들의 관심이 끊임없이 이어지는 중국에 대해 정석훈 에셋플러스자산운용 해외운용본부장이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이 마련될 계획이다.
 
이병호 펀드온라인코리아 대표는 "글로벌 시장이 혼란스러운 모습을 보이며 투자자의 투자판단이 쉽지 않을 것"이라며 "이번 직구직통에서 4대 투자유망 지역별 자산운용사 전문가를 한 자리에서 만나고 자산관리의 해법을 얻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행사는 네이버 모바일 경제M 또는 네이버 경제M 공식블로그에서 신청 가능하며, 11일 이전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230명에게 초청메시지를 개별 발송할 예정이다.
  
차현정 기자 ckck@etomato.com
  • 차현정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