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광표

나뚜루팝, '아이스크림 케익 3종' 출시

가정의 달 맞아 짱구 케익 및 플라워 케익 선봬

2016-05-03 15:24

조회수 : 2,416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이광표기자] 나뚜루팝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귀여운 짱구 캐릭터를 활용한 케익 2종과 감사한 마음을 표현한 플라워 케익 1종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인기 애니메이션 '짱구'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인 캐릭터 케익은 총 2종으로 구성했다. 
 
먼저 '짱구는 못말려'는 부드러운 바닐라와 달콤한 초코가 어우러진 아이스크림 달콤혹성을 베이스로 채워 생크림과 초콜릿으로 짱구얼굴을 구현했으며 흰둥이 초코 사인판로 장식해 귀여움을 더했다. 
 
'짱구 놀이터'는 녹차가 맛있는 우유, 봄날딸기 등 나뚜루팝 인기 제품 7가지 맛의 큐브 아이스크림 케익 위에 짱구 피규어로 놀이터에서 신나게 노는 모습을 구현해 순수한 동심의 세계를 묘사했다. 특히 골라먹는 재미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각각 2만 6000원, 2만 8000원.
 
5월을 대표하는 꽃인 카네이션을 모티브로 선보인 '럭키 플라워'는 쌉싸름한 녹차와 부드러운 우유의 조화로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1~2인 기준 케익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선물하기에도 좋다. 가격은 2만2000원이다.
 
나뚜루팝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 케익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어버이날, 스승의 날, 부부의 날 등 기념일이 많은 5월에 나뚜루팝의 특별한 신제품과 함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나뚜루팝)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
  • 이광표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