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정기종

진에어, 인천~케언스 취항 기념 '케언스 Go' 캠페인 실시

서울 번화가 인형탈 포착 이벤트…왕복항공권 등 추첨 증정

2016-11-25 16:07

조회수 : 3,617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정기종기자] 진에어가 인천~케언스 노선 취항을 기념해 서울 도심 속 호주 대표 동물 찾기 캠페인을 실시한다. 
 
25일 진에어는 다음달 11일까지 총 8차례에 걸쳐 서울 번화가에서 '케언스 Go' 홍보 캠페인을 펼친다고 밝혔다. 케언스 Go 캠페인은 코알라, 캥거루, 오리너구리 등 호주 지역 대표 동물의 인형탈을 쓰고 서울 주요 거리를 행진하며 진에어의 케언스 취항을 홍보하는 행사다.
 
특히 이번 케언스 Go 캠페인은 최근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유명 모바일 게임을 모티브로 고객 참여 행사도 운영한다. 
 
도심 곳곳에 출몰한 캠페인 인형탈을 찾고 사진을 찍어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진에어케언스고' 해시 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경품 증정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여러 지역에서 촬영한 사진을 많이 모을수록 당첨 기회는 높아진다. 
 
25일 서울 신촌 및 홍대 거리에 출몰한 진에어 케언즈 Go 캠페인 인형들이 포즈를 취하고있다. 사진/진에어
 
진에어는 다음달 20일까지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인천~케언스 왕복 항공권, 국내선 항공권, 여권 지갑, 모바일 커피 교환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25일 신촌, 홍대 거리를 시작으로 ▲26일 강남역, 압구정 가로수길 ▲12월 2일 명동, 종로 ▲3일 강남역, 압구정 가로수길 ▲4일 신촌, 홍대 거리 ▲9일 명동, 종로 ▲10일 강남역, 압구정 가로수길 ▲11일 대학로, 동대문 패션거리 등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진에어의 두번째 장거리 노선인 인천~케언스 노선은 다음달 14일부터 내년 2월 4일까지 주 2회 스케줄로 취항한다.
 
정기종 기자 hareggu@etomato.com
  • 정기종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