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정기종

에어서울, 우베 신규취항 기념 특가 이벤트 실시

편도 운임 8만8천원 선착순 한정 판매

2016-11-16 14:50

조회수 : 2,743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정기종기자] 에어서울이 일본 우베 신규 취항을 맞아 특가 항공권 이벤트를 실시한다.
 
16일 에어서울은 오는  28일 신규 취항하는 일본 야마구치현 우베 노선에 대해 선착순 한정 수량에 한해 8만8000원에 편도를 이용할 수 있는 특가 항공권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가 이벤트는 지난 15일부터 30일까지 에어서울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여행기간은 이달 28일부터 내년 3월 25일까지다. 
 
에어서울이 일본 우베 신규 취항을 맞아 특가 항공권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에어서울
 
우베는 푸른 산과 1500km에 달하는 긴 해안선이 어우러져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자랑한다. 역사가 오래된 유모토 온천과 유다 온천 등에서 고즈넉하게 온천욕을 즐길 수 있고으며 우베 72 골프 클럽 등 휴양자원이 풍부해 힐링 여행지로 알려지면서 국내에서도 인기가 높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인천~우베 노선은 이번에 에어서울이 신규로 취항하는 노선이며, 국적 항공사 중에서는 에어서울이 단독으로 운항한다"며 "우베는 한 번 다녀간 관광객이 다시 찾게 되는, 재방문율이 높은 도시인 만큼, 한국의 많은 분들이 방문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인천~우베 노선은 월·수·토요일 주 3회 스케줄로 운항될 예정이다.
 
정기종 기자 hareggu@etomato.com
  • 정기종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