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정기종

진에어 "호놀룰루 취항 1주년 기념 선물 받아가세요"

인천~호놀룰루 예매 후 '퀴즈풀고 경품타고'

2016-12-12 15:54

조회수 : 2,073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정기종기자] 진에어는 인천~호놀룰루 노선 취항 1주년을 맞아 다음달 9일까지 예매 고객 대상 이벤트와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우선 총 27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예매 고객 대상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진에어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인천~호놀룰루 노선의 1~2월 출발편을 예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진에어는 이후 추첨을 통해 하와이 와이키키 해변과 초근접 거리에 위치한 와이키키 파크 호텔의 3박 숙박권, 방수 카메라, 외식상품권, 스포츠 웨어 브랜드 상품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퀴즈를 통한 경품 이벤트도 실시된다. 진에어 인천~호놀룰루 노선의 스케줄, 서비스 등에 대한 O/X 퀴즈를 풀면 정답자 중 1명을 추첨해 해당 노선 왕복 항공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진에어는 인천~호놀룰루 노선 취항 1주년을 맞아 다음달 9일까지 예매 고객 대상 이벤트와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실시한다. 사진/진에어
 
한편, 작년 12월 19일 인천~호놀룰루 노선에 주 5회 스케줄로 취항하며 국내 LCC 장거리 노선 시대를 연 진에어는 취항 이래 지난달까지 해당노선에 약 13만여명을 실어 날랐으며, 올해 하반기(7~11월) 평균 탑승률 80%를 기록하고 있다.
 
진에어는 관계자는 "시장의 편견과 생각의 틀을 깨고 시작한 장거리 노선이 갈수록 치열해지는 국내 항공 시장뿐만 아니라 세계의 항공사들과 경쟁해 나갈 수 있는 기틀이 되도록 차분히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진에어는 두번째 장거리 노선인 인천~케언스 노선도 오는 14일부터 내년 2월 4일까지 주 2회(수·토 출발) 스케줄로 약 2개월간 운항할 예정이다.
 
정기종 기자 hareggu@etomato.com
  • 정기종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