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박민호

기성화주택 착한집 골드홈 전원주택, 업계최초 자체 홈쇼핑 런칭

2017-05-23 16:35

조회수 : 5,178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기성화주택 착한집 골드홈 전원주택 시공사가 업계최초로 자체 홈쇼핑을 펼쳐 업계 관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전원주택을 전화주문만으로 시공할 수 있다는 것도 생소한데, 높은 퀄리티의 전원주택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어, 건축주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골드홈 관계자는 전원주택 업계 최초로 홈쇼핑 홍보를 도입하게 된 이유에 대해 기성화주택의 장점에 있다고 전했다. 골드홈의 모든 전원주택은 주택설계가 완벽하게 나와있는 것이 특징인데, 이를 홈쇼핑에서 원스톱으로 전화 주문한다는 것이다.
 
홈쇼핑 런칭 기념 골드홈 전원주택 판매모델은 GH-30포치5 모델이다. 위 모델은 방3개, 욕실2, 거실1개에 포치가 5평까지 포함된 가장 합리적인 설계구조를 갖추고 있으며, 골드홈 창립이례 17년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모델로 고객들의 호응을 이끌어 낼 수 있기 때문에 자체 홈쇼핑 출시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골드홈 자체 홈쇼핑 런칭기념 5가지 특별 혜택은 첫 번째 NCM전기레인지 or 빌트인가스레인지 택 1 무료시공, 두 번째 태양광 3KW 200만원 할인시공, 세 번째 하이그로시 주방가구 3m 무료시공, 네 번째 1.5m 신발장 무료시공, 다섯번째 설계비 무료이다. 위 5가지 혜택은 골드홈의 상반기를 결산하는 행사여서 그 의미가 남다르다고 전했다.
 
착한집 골드홈 자체 홈쇼핑은 6월 31일까지 열리며, 골드홈 홈페이지 및 골드홈 검색후 각종 SNS 채널을 통해 홈쇼핑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착한집 골드홈 대표전화로 전화를 걸어 계약까지 완료한 선착순 10명의 고객에게만 혜택이 주어지기 때문에 전화상담부터 받을 것을 권유하고 있다.
 
착한집 골드홈 홈쇼핑 런칭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골드홈 대표전화로 상담 받거나, 각종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 후 만날 수 있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 박민호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