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신항섭

미래에셋대우, ‘로보픽·로보포트’ 오픈 기념 이벤트

2018-04-23 16:18

조회수 : 1,126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신항섭 기자] 미래에셋대우는 투자정보 서비스 로보픽과 로보포트의 오픈을 기념해 '혼자하는 투자가 어려울 땐, 로보픽&로보포트' 이벤트를 오는 6월29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로보픽은 로봇엔진을 기반으로 한 알고리즘을 통해 투자 유망종목을 발굴해 주는 제휴 서비스이며, 로보포트는 투자자문사의 투자 노하우가 담긴 포트폴리오를 추천 받고, 매매승인 시 즉시 주문이 가능한 모바일 전용의 편리한 자산관리 서비스이다.
 
이번 이벤트는 ▲혼자하는 투자가 어려울 땐? 퀴즈 이벤트 ▲로보픽 무료체험 이벤트 ▲혼자가 아니야! 거래 이벤트 ▲가입 유지 이벤트 등으로 꾸며졌으며, 모든 이벤트에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퀴즈 이벤트’는 정답자 1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 기프티콘 1매가 지급되고, ‘로보픽 무료체험 이벤트’는 로보픽 내 7개의 각 서비스에 최초 가입 시 무료체험 기간 1개월 제공과 함께 무료체험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
 
‘혼자가 아니야! 거래 이벤트’는 기간 내 로보픽 또는 로보포트 서비스 가입 계좌에서 100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을 추첨해 투자지원금 100만원(2명), 공기청정기(2명), 인공지능 스피커 프렌즈(20명),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2만원권(100명)을 지급할 예정이다.
 
‘가입 유지 이벤트’는 로보픽 또는 로보포트 가입 후 이벤트 종료일까지 가입을 유지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투자지원금 100만원(2명), 로봇청소기(2명),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200명)을 추첨해 지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각 서비스별 소개와 가입은 투자정보 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사진/미래에셋대우
 
신항섭 기자 kalthe@etomato.com
  • 신항섭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