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김보선

kbs7262@etomato.com

시장을 보는 또 하나의 눈이 되어드립니다.
휠라, 우리가함께했’S 캠페인 참여 1위 경기국제통상고 깜짝 방문

2018-05-10 13:41

조회수 : 1,973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김보선 기자] 휠라(FILA)는 지난 9일 전국 중고생 대상으로 실시한 '우리가함께했'S 캠페인' Top5 안에 들었'S 이벤트에서 1위를 차지한 경기국제통상고등학교를 방문해 이색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휠라(FILA)는 지난 9일 ‘TOP5 안에 들었’S’ 이벤트 1위를 차지한 부천 경기국제통상고등학교를 깜짝 방문해 39개 학급 전교생 930명에게 휠라슬라이드를 선물했다. 사진/휠라코리아
 
휠라는 올해 초 공유가치창출(CSV) 프로그램 일환으로 착한 구매를 통해 착한 나눔을 실천하는 '우리가함께했'S 캠페인'을 펼쳤다. Top5 안에 들었'S 이벤트는 지난달 10일까지 캠페인 공식 사이트에 접속, 전국 소년소녀가정 친구들에게 '응원 메시지'와 재학 중인 '학교명'을 입력하는 방식으로 참여가 이뤄졌다.
 
전체 캠페인 참여자수가 3만700여명에 달하자 기존 상위 5개 학교에서 10개 학교로 시상 범위를 확대, 총 10개 학교 전교생(약 1만명)에 휠라 슬라이드 슬리퍼를 선물하기로 결정했다.
 
특히 참여도 1위를 기록한 경기국제통상고에서는 전교생에 달하는 935명이 참여했다. 이날 '휠라가 배달왔'S' 래핑 트럭 앞으로 모인 경기국제통상고 전교생에는 가수 박보람이 공연과 함께 휠라 슬라이드 증정 이벤트가 이어졌다. 
 
휠라 관계자는 "경기국제통상고 학생들을 포함해 소년소녀가정 친구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누며 응원한 모든 학생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이라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한편 보다 소중한 가치를 1020세대와 공유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착한 제품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캠페인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의미 있는 소통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보선 기자 kbs7262@etomato.com
 
  • 김보선

시장을 보는 또 하나의 눈이 되어드립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