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등용 기자] 5월 가정의달 대목을 앞두고 안마의자 업계가 대대적인 혜택 공세에 나섰다. 전기차부터 TV까지 다양한 경품을 앞세워 신규 고객 유치에 열을 올리는 모양새다.
25일 안마의자 업계에 따르면 바디프랜드는 5월31일까지 '우리 가족 10년 더 건강하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 '팬텀Ⅱ' 이상 모델을 구매·렌탈하는 고객에게는 유전체 전문 분석기관 EDGC의 ‘진투미 유전자 건강검사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안마의자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전기차 아이오닉5와 블롬베르크 의류건조기, 가구형 안마의자 아미고를 증정한다.
휴테크산업도 오는 6월7일까지 '우리집 힐링 스페이스 만들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휴테크는 이 기간 안마의자를 구매한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휴테크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 등 자사 제품 외에 삼성 QLED 8K TV, 삼성 더 프리미어 빔프로젝터, 삼성 큐브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가전 제품을 제공한다.
세라젬은 5월31일까지 자사 인기 제품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대상 제품은 척추 의료가전 ‘마스터 V4’와 휴식가전 ‘파우제’, 로봇청소기 ‘세라봇’ 등이다. 이 기간 마스터 V4 구매·렌털 고객에게는 세라봇과 마스터 V4 전용 러그를 증정한다. 고객이 쓰던 안마의자를 반납하고 마스터 V4를 구매나 렌털을 하면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파우제 구매·렌털 고객에게는 안마의자 전용 협탁이 증정되며 세라봇 구매 고객에게는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브람스 안마의자는 5월14일까지 안마의자 보상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고객은 기존에 사용 중인 브람스 제품을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인증만 하면 인기 안마의자 7종과 소형 안마기 9종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업계 관계자는 “5월엔 안마의자 업체들이 다양한 할인 행사를 하는 만큼 고객들이 혜택을 누리고 가족들에게 사랑을 전하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제품. 사진/바디프랜드
정등용 기자 dyzpower@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