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강소라 재계약, 플럼에이앤씨와 10년 인연
입력 : 2021-04-27 오후 6:16:37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배우 강소라가 플럼에이앤씨와 재계약을 체결해 10여 년 인연을 이어 나간다.
 
플럼에이앤씨는 27오랜 시간 동안 깊은 신뢰로 인연을 맺어온 강소라 배우와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10여 년간 함께 해 온 강소라 배우가 휴식기를 마친 뒤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좋은 파트너이자 조력자로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앞으로도 왕성한 활동을 이어갈 강소라 배우에게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강소라는 영화써니속 당찬 걸크러시 춘화 역을 제 옷을 입은 듯 소화해내며 충무로의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이후 tvN 드라마미생속 엘리트 안영이 역으로 안정적인 연기뿐만 아니라 오피스룩까지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광고계까지 섭렵하는 등 대세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이후 드라마못난이 주의보부터닥터 이방인’, ‘맨도롱또똣’, ‘동네변호사 조들호’, ‘변혁의 사랑그리고 영화파파로티’, ‘해치지않아까지 다양한 장르에서 기복 없는 섬세한 연기력과 입체적인 캐릭터 소화력으로 청춘을 대표하는 배우로 활약해왔다 .
 
최근 특별 출연한 영화비와 당신의 이야기에서 탄탄한 연기력으로 극에 활력을 불러일으키며 평단의 호평을 이끌어 내며 믿고 보는 배우로서의 입지를 견고히 하고 있다.
 
플럼에이앤씨는 임시완, 김소진, 민효린, 박종환, 박주희, 임선우, 최찬호 등 배우가 소속되어 있다.
 
 
강소라 재계약. 사진/뉴시스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