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동현 기자]
LG헬로비전(037560) 헬로모바일은 G마켓·옥션에서 '최신 프리미엄폰 꿀조합 유심 기획전'을 연다고 17일 밝혔다. 대상 기종에는 갤럭시폴드3, 갤럭시Z플립3이 포함됐으며, 기획전은 이번달 말까지 진행된다.
헬로모바일은 기획전에서 '자급제+유심' 조합을 선보인다. 삼성 최신 5세대 이동통신(5G) 폴더블폰 2종(갤럭시Z폴드3·갤럭시Z플립3)과 헬로모바일 인기 LTE 유심 6종의 조합을 기본으로 구성했다. 고객은 모바일 소비패턴에 맞게 △완전 무제한 유심 1종 △데이터 안심 유심 3종 △실속 유심 2종 중에서 선택할 수 있고, 요금제에 따라 최대 150GB를 추가 제공하는 프로모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5G 요금제에 의무 가입할 필요 없이 본인에게 맞는 중저가 LTE 요금제를 선택해 약정 부담 없이 이용 가능하다.
헬로모바일은 오픈마켓 G마켓·옥션과 제휴해 자급제+유심 조합 트렌드를 확산할 계획이다. 올 상반기 오픈마켓을 통한 헬로모바일 유심가입 비중은 지난 1년 새 4배 증가했다. 한정호 LG헬로비전 모바일사업단장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고가의 프리미엄폰을 선호하는 소비자도 합리적인 통신비 절감을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국내 자급제 시장 점유율이 10%를 넘어선 만큼 자급제+유심 조합 성지로 떠오른 오픈마켓을 통해 유심 상품 혜택과 접근성을 지속해서 혁신하겠다"고 말했다.
LG헬로비전은 G마켓, 옥션에서 삼성 갤럭시 폴더블폰 신작 2종의 자급제+유심 조합 기획전을 개시한다. 사진/LG헬로비전
김동현 기자 esc@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