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무신사, D.P. 배우 ‘구교환’ FW시즌 앰버서더 선정
'셀럽도 다 무신사랑' 캠페인 인터뷰 영상 25일 공개 예정
입력 : 2021-10-22 오후 4:49:21
무신사가 배우 구교환을 FW시즌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사진/무신사
 
[뉴스토마토 심수진 기자]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넷플릭스 시리즈 D.P.에서 대중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배우 구교환을 첫 번째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22일 밝혔다.
 
무신사는 브랜드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유아인과 정호연에 이어 FW 시즌에 무신사 스토어를 빛낼 앰버서더로 구교환을 발탁했다. 강렬한 카리스마와 유쾌하고 순수한 이미지를 동시에 지닌 구교환의 입체적인 캐릭터가 무신사 스토어 입점 브랜드의 개성 있는 콘셉트 및 분위기와 잘 매칭이 된다고 판단했다.
 
구교환은 이날 공개되는 쇼케이스 화보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앰버서더 활동에 돌입한다. 무신사 대표 브랜드와 함께 영캐주얼부터 컨템포러리, 트래디셔널, 포멀 등 가을·겨울에 스타일링할 수 있는 다채로운 브랜드 패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무신사가 전개하는 ‘셀럽도 다 무신사랑’ 캠페인에 참여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추구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셀럽(SELF_LOVE) 메시지를 알리는 데 앞장설 예정이다. 구교환의 셀럽 인터뷰 영상은 25일 공개된다.
 
무신사 관계자는 “남다른 연기 철학으로 진정성 있게 꾸준히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완성해온 구교환과 FW 시즌을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며 “사전에 공개된 화보와 티저 영상의 반응이 예상보다 뜨거워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
 
심수진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