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아모레퍼시픽, 'BTS' 컬래버 한정판 슬리핑마스크 출시
'방탄소년단-아모레퍼시픽 립 슬리핑 마스크 퍼플 에디션' 선봬
입력 : 2021-11-22 오후 5:06:21
방탄소년단 I 아모레퍼시픽 립 슬리핑 마스크 퍼플 에디션 제품. 사진/아모레퍼시픽
 
[뉴스토마토 심수진 기자] 아모레퍼시픽(090430)이 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방탄소년단-아모레퍼시픽 립 슬리핑 마스크 퍼플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방탄소년단의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투어를 기념해 기획됐다. ‘스윗 퍼플 드림스!(Sweet Purple Dreams!)'라는 콘셉트를 표방하는 이번 제품은 달콤함이 특징인 ‘거미 베어(Gummy Bear)’ 향을 활용해 “달콤한 보랏빛 꿈”이라는 메시지를 표현했다. 또 제품 상자에 방탄소년단의 투어 아트웍을 반영하고 제품 용기 전면에 ‘BTS’ 로고를 입혀 소장 가치를 높였다.
 
아모레퍼시픽은 현지시간으로 오는 11월27~28일과 12월 1~2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소파이(SoFi) 스타디움에서 개최되는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LA' 공연에 스폰서로도 참여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컬래버레이션의 주제를 표현한 제품 홍보 영상을 오프라인 공연장과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영상에는 "어디에 있든 누구나 함께 춤추는 것을 허락 받았다"는 방탄소년단 노래 ‘Permission to Dance’의 메시지를 활용해 립 슬리핑 마스크 제품과 함께하는 달콤한 순간을 표현했다.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
 
심수진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