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라스테이
[뉴스토마토 홍연 기자]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설날을 앞두고 풍성한 혜택이 담긴 설날맞이 상품인 ‘호프 오브 더 이어(The Hopes of the Year)’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상품은 ‘호프 더 이어’ 패키지 이용 고객 중 버킷리스트를 제공할 수 있도록 기획한 맞춤형 혜택 상품으로 △서울신라호텔 숙박권 △파크뷰 뷔페 이용권 △신라스테이 침구 세트 등 38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추첨을 통해 총 222명의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버킷리스트는 신라스테이 자체 조사 결과에 따른 선정으로, 1위 ‘럭셔리 플렉스(31%)’, 2위 ‘국내외 여행(29%)’, 이 밖에 ‘내 집 마련 및 인테리어’, ‘건강 및 다이어트’, ‘가족사진 찍기’, ‘건강한 생활습관 만들기’ 등 다양한 내용이 조사됐다.
상품은 ‘호프 더 이어’ 패키지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위 당첨자 7명에게는 ‘럭셔리 플렉스’와 ‘국내외 여행’의 소망을 간접 경험할 수 있는 △서울신라호텔 숙박권(1박), △더 파크뷰 뷔페 이용권(2인)이 제공된다. 2등 15명에게는 ‘내 집 마련 및 인테리어’ 버킷리스트를 반영해 △신라스테이 프리미엄 침구 세트(이불 1개, 베개 2개)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신라스테이 숙박권(1박) 및 식사권 5만원권(1매), 건강 식품(호랑이건강원 선물 1세트), 셀프 사진 촬영권(1회 촬영권) 등 새해 버킷리스트를 달성할 수 있는 다채로운 경품으로 준비했다.
패키지 이용객에는 임인년 ‘검은 호랑이해’에서 착안, 신라스테이 시그너처 베어에 검은 호랑이 패턴을 더한 한정판 ‘타이거 테이 베어(Tiger Tay Bear)’를 기프트로 증정한다.
패키지는 △객실(1박), △타이거 테이 베어(1개), △경품 응모권(1개)로 구성됐으며, 2월 28일까지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당첨자는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 게시하고,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홍연 기자 hongyeon1224@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