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S-Oil, '빵집주유소' 개소…'홍철책빵' 입점
김해신도시 율하지구 중심부 1652㎡ 규모
입력 : 2022-04-20 오전 9:59:31
[뉴스토마토 신태현 기자] S-Oil(010950)이 방송인 노홍철이 운영하는 북카페인 '홍철책빵'을 품은 '빵집주유소'를 열었다.
 
S-Oil은 이달 초 경남 김해신도시 율하지구 중심부에 약 500여평(1652㎡) 규모의 빵집주유소를 개소했다고 20일 밝혔다.
 
기존 정체돼 있는 주유소 환경과 이미지를 개선하고, 신도시의 활력 넘치는 플래그십(대표) 주유소를 선보이기 위해 S-Oil은 국내 전략적 파트너이자 '빵집주유소'를 운영하는 우양네트웍스와 함께 장기간의 준비 과정을 거쳤다.
 
S-Oil은 이달 초 경남 김해 신도시 율하지구 중심부에 약 500여평(1652.8㎡) 규모의 빵집주유소를 개소했다고 20일 밝혔다. (사진=S-Oil)
 
우선 도심 지역에서 찾기 힘든 대형 부지의 이점을 활용해 서비스 방식과 편의시설을 최적화했다. 셀프 주유를 도입해 합리적 가격의 판매 정책을 시행하고, 최첨단 사양의 세차기를 설치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홍철책빵'은 서커스장 콘셉트의 이색 인테리어로 매장 내외부 공간에 화려한 디자인을 적용해 고객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하며, 드라이브 스루 운영 방식으로 주유소와의 시너지도 기대하고 있다. 
 
S-Oil 관계자는 "빵집주유소를 우양네트웍스와 장기적 파트너십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선도하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남 지역 거점 주유소로 육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태현 기자 htenglish@etomato.com
 
신태현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