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티머니GO, 일일 이용자 70% 증가…"나들이 수요 확대"
누적회원 200만 달성…대중교통 중심 'MaaS 플랫폼' 목표
입력 : 2022-05-12 오후 5:16:24
[뉴스토마토 김진양 기자] 티머니는 '티머니GO' 일일 이용자가 지난달 같은 기간보다 약 70% 증가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달 누적회원 200만명을 달성한 티머니GO는 대중교통 중심 'MaaS(통합이동 서비스) 플랫폼'을 목표로 삼고 있다.
 
티머니GO는 나들이 수요에 맞춰 △고속·시외버스 예매 △따릉이·씽씽 등 PM(퍼스널모빌리티) △티머니온다 택시호츨 등 다양한 이동수단별 고객혜택을 강화할 예정이다.
 
티머니는 티머니GO 일일 이용자 수가 70% 확대됐다고 밝혔다. (사진=티머니)
 
우선 티머니 교통카드를 티머니GO에 등록하면 전국 어디서든 대중교통-씽씽 환승리워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환승리워드란 30분 이내에 대중교통과 PM 환승이 이뤄질 경우 GO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서비스다.
 
매주 월요일 씽씽 2000원 할인쿠폰 및 5월 따릉이 이용권 20%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티머니온다 최초 이용시 5000원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티머니GO 앱에서 '참여형GO마일리지' 간단미션을 수행하면 GO 마일리지를 쌓을 수 있다.
 
조동욱 티머니 모빌리티사업부장은 "나들이 수요가 폭발하며 따릉이와 씽씽을 이용할 수 있는 티머니GO 이용자 수가 크게 늘었다"며 "대중교통을 다양한 교통수단과 연계해 이용할 수 있는 티머니GO를 통해 스마트한 나들이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김진양 기자 jinyangkim@etomato.com
 
김진양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