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쿠팡, 최대 70% 할인…‘여성 패션 여름 빅 세일’
100여개 브랜드 인기 아이템, 로켓배송으로 만난다
입력 : 2022-07-18 오전 9:54:29
쿠팡이 올여름 패션 아이템을 최대 70% 할인하는 ‘여성 패션 여름 빅 세일’을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사진=쿠팡) 
 
[뉴스토마토 최유라 기자] 쿠팡이 올여름 패션 아이템을 최대 70% 할인하는 ‘여성 패션 여름 빅 세일’을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5000개 이상의 아이템들로 구성된 역대급 스케일로, 고객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채로운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라코스테, 나이키, 폴로, 반스 등 글로벌 인기 브랜드를 비롯한 브랜드가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쿠팡은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여성의류, 패션신발, 액세서리, 속옷·홈웨어 등 각 카테고리별로 분류했다. '여성의류'와 '패션신발' 카테고리에서는 데일리 의상부터 휴양지 감성을 담은 바캉스룩까지 최신 트렌드 여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액세서리’ 카테고리에서는 모자, 선글라스, 쥬얼리 등 기본 장신구는 물론 캐리어와 파우치 등 여행 준비 필수품까지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속옷·홈웨어’ 카테고리에서 편안한 착용감과 시원한 소재를 사용한 언더웨어 제품을 소개한다. 
 
기획전 내 모든 상품은 로켓배송 상품이다. 쿠팡은 고객의 일정에 따라 편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바로 다음 날 상품을 받아볼 수 있는 로켓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프로모션 페이지는 쿠팡 앱 홈페이지에서 3일간 배너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제임스 퀵 쿠팡 리테일 패션 부사장은 “무더운 여름을 맞아 시원한 여름 패션 아이템을 찾는 여성 고객이 늘고 있다”며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이번 여름에 어울리는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을 모아 풍성한 할인 혜택을 담아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최유라 기자 cyoora17@etomato.com
최유라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