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곽민선 스타잇엔터와 전속계약…허재·세븐과 한솥밥
입력 : 2022-07-28 오전 11:31:00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축구 여신’ 곽민선이 스타잇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28일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방송인 곽민선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화제성과 스타성을 두루 겸비하고 있는 곽민선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자사의 매니지먼트 노하우를 적극 활용해 곽민선이 최상의 환경에서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서포트 할 것”이라고 전했다.
 
2016 MTN 머니투데이방송 최연소 앵커로 데뷔한 곽민선은 당시 주식을 함께 배운다는 콘셉트의 주식 프로그램 ‘수익만세’ 진행으로 동 시간대 경제 채널 중 가장 높은 화제성과 시청률을 기록해 주목받았다. 2019 SPOTV GAMES 소속 아나운서 재직 당시에도 안정적인 진행 실력으로 남다른 재능을 인정받았다.
 
이후 본격적인 e스포츠 아나운서로 활약하던 곽민선은 게임 리그 진행 중 한 해외 축구 구단의 유니폼을 입은 사진이 축구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며 ‘축구 여신’으로 등극했다. 이를 계기로 게임뿐만 아니라 축구 콘텐츠, 지상파 방송으로 활동 반경을 넓히며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더불어 곽민선 개인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역시 17만 구독자를 돌파, 업로드되는 콘텐츠마다 e스포츠, 축구 팬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인기 순항 중이다. 이처럼 현재 e스포츠, 축구계에서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곽민선은 앞으로 소속사의 전문적인 매니지먼트 아래 다방면으로 활동 영역을 넓혀갈 예정이다
 
곽민선 "e스포츠와 스포츠 아나운서로 게임, 축구 팬 분들에게 넘치는 사랑을 받아왔던 것 같다. 앞으로 더욱 다양하고 활발한 방송활동으로 팬 분들께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 싶다"며 팬들에 대한 감사함과 활동 포부를 밝혔다.
 
곽민선이 소속된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방송인 이상민, 허재, 세븐, 지숙, 김효진, 김준희, 이정민, 박은지, 이유빈, 조수연, 한초임, 배우 안내상, 우현, 선우은숙, 지수원, 조련, 전진기, 오현지, 황태광, 한수연, 백승희, 황동주, 손상경, 황바울, 김민영, 김은영, 박신우, 권영민, 홍준기, 한소은, 권영민, 박신우, 홍준기, 이금주, 당구선수 한주희, 골프선수 조아란, 스타일리스트 김우리, 댄스스포츠 선수 박지우, 셰프 서현명 등이 소속돼 있다
 
곽민선 전속계약. (사진=스타잇엔터테인먼트)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