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변소인 기자] 교육업계가 수강 시간과 학습 범위에 구애받지 않고 무제한 학습할 수 있는 토익 프로그램을 집중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YBM넷의 토익 교육 프로그램 '멘토패스'. (사진=YBM넷)
국내 토익 주관사 YBM의 온라인 교육 브랜드 YBM인강은 멘토 강사진의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멘토패스'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멘토패스 수강을 원하는 학습자는 YBM 대표 토익 강사 '박혜원' 과정과 미친토익 '최윤선', '안하나' 과정 중 선택해 100일 동안 강사의 모든 강의를 들으며 복습할 수 있다.
YBM인강 관계자는 "멘토패스는 YBM의 대표 강사진의 강의를 다양하게 수강해볼 수 있고 언제든지 반복 수강 할 수 있어 복습과 고득점을 위한 학습에 최적화된 프로그램"이라며 "수강생들이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교육기업 에듀윌의 '쉬토공 패스'는 모든 토익 강의를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는 '베이직 패스'와 '실전 패스', 그리고 전 강의 수강 가능한 '전 강좌 패스'로 구성됐다. 쉬토공 패스는 기출 어휘와 핵심 문제 자료를 무료로 제공해 준다. 또 인공지능 토익 학습 앱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 혼자서도 쉽게 반복 학습할 수 있다. '전 강좌 패스'를 수강하면 '문법 공식 강의' 269강을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다.
예능토익연구소의 '900점 넘기기 올인원 패키지' 또한 토익 관련 전 강의를 120일 동안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는 패키지로, 고득점을 희망하는 학습자들을 위해 듣기 영역부터 기본 문법 이론, 실전 모의고사 등의 강의를 제공한다. 강의 등록 시 전용 카카오톡 단체 채팅 '리딩방'에 참여해 실시간 관리를 받으며 학습할 수 있다. 강사가 직접 운영하는 채팅방에서 매일 진도 체크, 단어시험 등이 이뤄진다.
변소인 기자 bylin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