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이미숙, 후너스엔터와 새 출발 ‘활동 신호탄’
입력 : 2022-08-25 오후 2:25:33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배우 이미숙이 후너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JTBC 새 토일드라마 ‘디 엠파이어법의 제국에 출연 소식을 알렸다.
 
25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연기내공이 남다른 배우 이미숙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이어 “JTBC에서 방영예정인 ‘디 엠파이어법의 제국을 시작으로 이미숙이 좋은 환경에서 작품과 연기에 집중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며 전폭적인 지원을 예고했다.
 
이미숙은 오는 9 24일 첫 방송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디 엠파이어법의 제국에 출연한다법복 가족의 일원이자 민국대 로스쿨 원장인 함광전 역을 맡아 김선아안재욱 등과 함께 숨막히는 전개를 책임진다.
 
극중 이미숙이 연기하는 함광전은 한혜률(김선아 분)의 어머니로딸 혜률의 든든한 지지자이자 혜률이 언제든 법에 관한 조언을 구하는 멘토이기도 하다또한 민국대 로스쿨 원장으로서 냉철한 법률가의 모습도 보여줄 예정이다. ‘함광전이라는 인물을 섬세하게 그려내는 동시에 눈빛만으로 보는 이들의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을 자아낼 이미숙의 탄탄한 연기내공과 우아한 카리스마에 기대감이 절로 상승한다.
 
이미숙이 출연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디 엠파이어법의 제국은 오는 924  1030분 첫 방송된다.
 
 
이미숙 전속계약. (사진=후너스엔터테인먼트)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