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텐트 밖은 유럽’ 유해진·진선규·박지환·윤균상, 수구 대결부터 피렌체 명물 먹방
입력 : 2022-09-14 오후 4:52:39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tvN ‘텐트 밖은 유럽’에서 유해진진선규박지환윤균상이 우당탕탕 수구 대결을 펼친다.
 
14일 오후 840분에 방송되는 ‘텐트 밖은 유럽’ 7회에서는 유해진진선규박지환윤균상의 쫄깃한 수구 대결이 펼쳐진다또한 ‘티본스테이크’ 먹방과 새 캠핑장도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감을 더한다.
 
유럽 캠핑 6일 차유해진진선규박지환윤균상이 완전체로 모인 첫 아침을 맞이한다지난 방송에서 프로 캠핑러의 면모를 뽐낸 박지환은 이날도 고수다운 실력으로 놀라움을 안긴다빨랫줄을 순식간에 설치하는가 하면강력한 화력을 자랑하는 버너를 뚝딱 조립빠르게 아침상을 준비했다. “지환아왜 이제야 왔어”라는 멤버들의 극찬 속 각종 밑반찬과 함께 풍성한 아침 식사로 하루를 시작한다.
 
이어 멤버들은 풀 내음 가득한 산꼭대기 캠핑장의 수영장에서 2:2 수구 대결’에 나선다유해진과 박지환진선규와 윤균상이 각각 팀을 이뤄 자존심을 건 한판 대결을 벌인다. 191cm 최장신 윤균상 팀에 맞서 유해진박지환이 어떤 작전을 펼칠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가운데각종 변칙과 탁월한 연기력이 더해진 아비규환의 빅매치가 계속됐다고 해 궁금증을 드높인다.
 
4인방은 이탈리아의 새로운 캠핑장으로 이동한다새 캠핑장으로 가는 길이들은 ‘티본스테이크’의 원조 피렌체에서 첫 외식을 한다오랜만의 외식에 한껏 들뜬 진선규박지환윤균상과 흥분한 동생들에게 “너무 스테이크를 처음 접한 사람들 같다자연스럽게 하자”고 제안하는 유해진이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이탈리아 맛 기행을 마친 후 4인방은 몽환적인 풍경의 토스카나 캠핑장을 찾는다황금빛 언덕의 밀밭을 1열에서 직관할 수 있는 환상적인 뷰는 물론고양이부터 공작새까지 다양한 동물들이 어우러진 새 캠핑장에서 이들이 어떤 추억을 만들지 이목이 집중된다.
 
'텐트 밖은 유럽'은 기존 8회에서 1회 연장하여 오는 28 9회로 종영한다
 
tvN ‘텐트 밖은 유럽’ (사진=tvN)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