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김지원 하이지음스튜디오 전속계약…송중기·이종석 한솥밥
입력 : 2022-09-30 오전 12:12:47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배우 김지원이 하이지음스튜디오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
 
하이지음스튜디오는 29대중의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김지원과 함께 좋은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깊이 있는 연기력과 다채로운 매력을 입증한 배우인 만큼,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든든하게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김지원은 지난 2010년 데뷔 이후 대체 불가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상속자들’, ‘태양의 후예’, ‘, 마이웨이’, ‘아스달 연대기’, ‘도시남녀의 사랑법등 장르에 국한되지 않은 연기력은 매번 인생 캐릭터를 만들어내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최근 드라마나의 해방일지에서는 무채색의 인생에서 해방을 원하는 막내딸 염미정을 섬세하게 빚어내며 믿고 보는 배우의 진가를 발휘했다. ‘나의 해방일지는 외적인 갈등보다 내면의 목소리를 담아낸 작품이었던 만큼, 김지원의 깊고 짙은 심리 묘사가 더욱 빛을 발했다.
 
이처럼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매 작품 새로운 매력을 보여줬던 김지원이 하이지음스튜디오와 손을 잡고 걸어 나갈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가 쏠린다.
 
하이지음스튜디오는 배우 고보결, 금새록, 류해준, 서은수, 송중기, 양경원, 오의식, 이종석, 임철수, 정재광, 한지원이 소속돼 있다.
 
 
김지원 전속계약. (사진=하이지음스튜디오)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