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박미선·장영란, ‘진격의 언니들’ MC확정 매콤·살벌 입담 기대
입력 : 2022-10-21 오후 4:45:48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개그우먼 박미선과 방송인 장영란이진격의 언니들’ MC로 발탁됐다.
 
채널S 새 고민상담 토크쇼진격의 언니들-고민커트살롱측은박미선, 장영란 씨가진격의 언니들 MC로 발탁돼 다양한 고민들을 해결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진격의 언니들은 국민할매 트리오 김영옥, 나문희, 박정수가 이끌며 사랑받았던진격의 할매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진로, 연애, 결혼, 사회생활 등 장르 불문의 고민으로 답답한 사연자들의 속을 시원하게 뚫어주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국민 할매들의 뒤를 이을 주인공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박미선과 장영란이 합류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미선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은 물론미선임파서블채널의 크리에이터로 활약하며 매콤 살벌 입담을 자랑했다.
 
진격의 언니들의 맏언니로서 따끔한 조언을 서슴지 않고 전하며 사이다 MC로 활약할 예정이다. 반면 리액션 부자로 공감 여왕인 장영란은 사연자들에게 깊이 공감하고, 따뜻한 위로를 건네주며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뜨거운 열정과 뛰어난 공감능력을 지닌 멘토들이 장르 불문의 고민상담으로 따뜻한 위로와 공감을 나누는진격의 언니들은 오는 11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박미선 MC확정. (사진=채널S)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