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홍연 기자] SK텔링크가 T-B 브랜드 리뉴얼에 발맞춰 국제전화 서비스 브랜드인 ‘00700’과 알뜰폰 서비스 브랜드 ‘SK 세븐모바일(SK 7mobile)’의 브랜드 로고를 변경했다고 8일 밝혔다.
새롭게 적용된 브랜드 대표색인 ‘T Blue’는 미래지향성과 기술을 의미하며, SK텔링크는 고객들에게 일관되고 통일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T 및 B 브랜드와 동일한 컬러 시스템을 적용해 SK 통신 관계사 간 브랜드 시너지를 강조했다.
‘00700’의 새로운 브랜드 로고는 공간을 초월한 진정한 연결과 진실한 소통을 추구하는 00700의 속도감을 심플하고 모던하게 표현했다. ‘SK 세븐모바일’은 완벽, 균형, 조화의 상징인 ‘정삼각형을 모티프로 차용해 7을 나타내는 동시에 우상향하는 화살표를 표현했다. SK텔링크는 ‘SK 세븐모바일’이 추구하는 합리적인 가격과 고품질, 우수한 서비스의 이상적인 조화로 실현된 ‘가치소비’를 상징한다고 설명했다.
SK텔링크 관계자는 “이번 ‘00700’과 ‘SK 세븐모바일’의 BI 리뉴얼을 통해 SK그룹 통신관계사 간 브랜드 시너지를 강화하는 한편, SK텔링크의 한결같은 고객 중심 가치관을 기반으로 더 큰 브랜드 성장을 이룰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차별화된 서비스와 고객소통으로 사랑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00700’과 ‘SK 세븐모바일’의 신규 브랜드 로고는 SK텔링크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 통합몰, 앱 및 SNS 채널 등에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홍연 기자 hongyeon1224@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