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강철부대’ 최영재, 이미지나인컴즈와 전속계약 ‘방송인 도전’
입력 : 2022-11-16 오후 12:18:55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강철부대’ 선임 마스터 최영재가 이미지나인컴즈와 전속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방송활동을 예고한다.
 
이미지나인컴즈는 16최영재와 전속계약을 맺고 앞으로의 활동을 지원하게 됐다. 최영재가 전문성을 가진 방송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겠다평소 소탈하고 유머러스한 성격이라 교양, 예능 등 다양한 장르의 프로그램에서 지금까지 보여주지 못했던 매력을 선보일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영재는 2021년 채널A ‘강철부대에 패널 겸 선임 마스터로 출연해 차가운 카리스마로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심었다. 이후 SBS ‘미운 우리 새끼’,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JTBC ‘아는 형님’ MBC ‘라디오 스타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강철부대이미지와 다른 솔직하고 담백한 입담과 유쾌한 성격을 보여주기도 했다.
 
특히 전역 후 미용사 자격증을 취득해 현재 미용실을 직접 운영할 뿐 아니라 바리스타 자격증을 취득하고 키즈 카페까지 경영하는 의외의 모습이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공개되며 많은 관심을 끌었다. 또 이 같은 변화가딸이 태어난 후 가족과 함께 보내며 위험한 일을 하지 않기 위해서라는 사연까지 공개돼 화제가 됐다.
 
최영재는 10년 간 특전사에서 장교로 복무했으며 2014년 전역 후 교황, UN 사무총장, 대통령 당선인 등을 경호했다. 현재는 안보, 안전 분야 강연 및 집필 활동과 경북전문대학교 군사학과 초빙교수로 자신의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고 있다. 특히 수상인명구조원, 응급구조원 등 다양한 자격증을 가진 안전 전문가로 일상에서 꼭 알아야 할 안전수칙에 대한 교육과 홍보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최영재가 전속계약을 맺은 이미지나인컴즈는 조세호, 지상렬, KCM, 배우 이정진, 건축가 유현준, 인플루언서 신지연 등 다양한 영역의 아티스트들이 소속돼 있다.
 
최영재 전속계약. (사진=이미지나인컴즈)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