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이니스프리, 혜택이 와르르 쏟아지는 ‘12월 빅세일’ 실시
14일부터 18일까지, 등급과 관계없이 전 품목 최대 65% 할인
입력 : 2022-12-14 오전 10:03:57
이니스프리가 2022년을 즐겁고 풍성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오는 18일까지 단 5일 동안 최대 65% 할인 혜택의 ‘12월 빅세일’을 진행한다. (사진=이니스프리)
 
[뉴스토마토 김하늬 기자] 이니스프리가 2022년을 즐겁고 풍성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오는 18일까지 단 5일 동안 최대 65% 할인 혜택의 ‘12월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12월 빅세일’은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등급 관계없이 누구나 최대 65%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멤버십 세일로, 이니스프리 대표 제품부터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 기간 동안에는 매일 할인 혜택이 달라지는 ‘데일리 특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특가 제품으로는 이니스프리의 대표템부터 같이 쓰면 시너지를 높일 수 있는 짝꿍템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었으며 주요 제품을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특별 기회다.
 
올 한 해 꾸준히 사랑받아온 이니스프리 대표 제품인 △수분 장벽 케어로 속건조를 케어해주는 ‘그린티 씨드 세럼’, △레티놀과 시카 성분 함유로 매끈한 피부결로 관리를 도와주는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탁월한 속보습 케어로 피부에 영양감과 탄력감을 더해주는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과 △지난 10월 출시 이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모공 집중 케어의 ‘콜라겐 펩타이드 탄력 앰플 크림’ 등 겨울철에 사용하면 좋은 제품들의 경우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리얼 컬러 네일’, ‘뷰티툴 브러시’ 등 이니스프리 클리어런스 제품을 최대 60% 저렴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며, 쟁여두고 사용하기 좋은 핸드크림, 바디헤어 품목을 비롯한 선케어, 클렌징, 메이크업 등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들도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니스프리는 올해의 마지막 빅세일인 만큼 ‘12월 빅세일’을 더욱 알차게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먼저 매일 오전 10시 온?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하는 ‘선착순 추가 할인 쿠폰 발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4만원 이상 결제 시 2천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당일에 한해 사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아쉽게 선착순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빅세일 마지막 날인 12월 18일(일) 저녁 6시부터 7시까지 단 1시간 동안 ‘타임 쿠폰 이벤트’ 운영을 통해 추가 할인쿠폰이 발급될 예정이다. 단, 1인 1회 참여 가능하며 당일 미사용 시 소멸된다.
 
카카오페이 머니와 삼성 카드 제휴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카카오페이 머니로 결제한 최종 금액이 5만원 이상일 경우 8000원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삼성카드 링크(LINK) 후 삼성카드를 통해 3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5000원의 청구할인 혜택의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김하늬 기자 hani4879@etomato.com
김하늬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