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유아, 미국 싱어송라이터 존 케이 MV 내레이션 참여
입력 : 2022-12-16 오전 10:31:46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유아가 미국의 싱어송라이터존 케이와의 협업으로 글로벌한 행보를 이어간다.
 
15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118일 발매된 존 케이 더블싱글 ‘Be Alright // U Sometimes’의 곡 ‘U Sometimes’ 공식 뮤직비디오에 유아가 내레이션으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유아가 참여한 해당 뮤직비디오는 지난 1214일 공개되었다.
 
존 케이는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위트 있는 가사, 뛰어난 프로듀싱 능력으로 국내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미국의 싱어송라이터다. 국내 미디어 및 인플루언서와 협업 진행, 국내 유명 페스티벌 무대에 오르는 등 한국 활동도 활발히 펼치고 있다.
 
한국에서 촬영된 ‘U Sometimes’ 뮤직비디오는 대표 K팝 아티스트인 오마이걸 유아가 내레이션에 참여해 더욱 그 의미를 더했다. 유아의 차분하면서도 몽환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특유의 보이스가 글로벌 팝스타 존 케이와 국내 팬들의 국경을 뛰어넘은 교감에 더욱 짙은 감성을 불어넣는다.
 
지난 11월 발매한 미니 2 ‘SELFISH’의 동명의 타이틀곡을 통해 유아는 음악방송 1위는 물론,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최상위권에 입성했다. 또한 미국과 영국을 포함한 전 세계 8개 지역 아이튠즈 케이팝 앨범 차트에서 최상위권을 기록, 전체 앨범 차트서도 6개 지역에서 TOP10을 달성하며 해외에서도 남다른 저력을 보였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남다른 성과를 거두고 있는 만큼, 이번 협업을 통해 더욱 글로벌한 행보를 선보여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성공적인 솔로 활동을 마무리한 유아는 다채로운 활동으로 계속해서 팬들에게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유아 내레이션. (사진=WM엔터테인먼트)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