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표예진, 시크릿이엔티와 전속계약…’청춘월담’·’모범택시2’ 열일
입력 : 2023-01-04 오전 11:11:46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배우 표예진이시크릿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시크릿이엔티는 4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표예진과의 전속계약 소식을 알리며특유의 밝은 아우라와 함께 보는 이들에게 건강한 에너지를 전달하는 배우 표예진과 좋은 인연으로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표예진 배우의 연기를 향한 열정이 더욱 빛날 수 있도록 든든한 파트너로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표예진은 앞서 SBS ‘닥터스와 KBS 2TV ‘쌈 마이웨이’, tvN ‘김비서가 왜그럴까등 화제의 작품 속에서 안정적인 연기력과 함께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전혀 다른 분위기와 함께 캐릭터를 매력적으로 그려낸 그는 단숨에 뭇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어 그는 SBS ‘VIP’에서온유리역을 맡아 유약해 보이나 단단함과 강인함을 지닌 외유내강 캐릭터를 맞춤옷과 같이 소화하며 작품에 활력을 더해믿고 보는 배우로서 대중들에게 확실히 눈도장을 찍다. 지난해에는 SBS ‘모범택시에서 고은 역을 맡아 해커로 변신, 디지털 기기를 활용해 김도기 역의 이제훈의 눈과 귀 역할을 톡톡히 하며 재미를 더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에 더해 작품 속에서 보여준 다채로운 매력과 함께 내추럴하면서도 트렌디함이 도드라지는 일상 사진들을 통해 다수의 광고 모델 자리를 꿰차며 화제를 모았다. 그런 그가 새 소속사와 함께 연기 인생 2막의 시작을 알려 어느 때보다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표예진은 오는 26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청춘월담에서는 사극 속 매력으로, 이어 217일 시즌 2로 돌아오는 SBS 새 금토드라마모범택시2’에서는 주인공의 통쾌한 활약으로 두 작품을 오가며 일주일 내내 바쁘게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표예진 전속계약. (사진=시크릿이엔티)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