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어벤저스 급’ 제작진 뭉친 ‘결혼 말고 동거’ 설날 연휴 정조준
입력 : 2023-01-05 오전 10:23:20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채널A가 선보이는 하이퍼리얼리즘 동거 관찰 러브스토리 결혼 말고 동거가 일상을 공유하는 새로운 사랑의 방식을하게 보여주며 2023년 설날 연휴를 정조준 한다.
 
채널A새로운 리얼 동거 관찰 러브스토리결혼 말고 동거 2023년 구정을 맞아 전 세대 앞에 첫 선을 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제목처럼결혼 말고 동거는 썸 타는 남녀의 일시적인 합숙이나 연애 예능 속에서 시도해 보는가상 결혼생활과는 완전히 차별화된다. 결혼 대신일상 공유를 택한, 진짜 연인들의 모습이 가감 없이 공개된다.
 
‘동거 커플의 종류 또한 다양하다. 다년간 연애 중인 커플, 시작하는 단계이지만 사랑에 불탄 나머지 동거를 택한 커플, 과거 결혼 경험이 있지만 새로운 사랑을 시작한 커플 등이다. 이들은 다양한 사정으로 결혼이 아닌 동거를 택했지만, 결코 가볍지 않은 연인 관계에 대한 고민과 요즘 사랑의현실이야기를 솔직하게 들려줄 예정이다.
 
특히 대한민국에 부부 예능 광풍을 몰고 온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의 김진 PD와 독특한 포맷으로 사랑받은 예능냉장고를 부탁해의 소수정 PD, 그리고 신드롬이라 불릴 만큼 뜨거운 인기로 방송가에 한 획을 그은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의 천진영 작가까지 예능계어벤저스 급' 제작진이 뭉쳐 화제를 모은다.
 
김진 PD사실혼, 동거 형태가 가족의 범주에 포함되는지에 대한 논란이 있는 시점이어서 지금쯤동거라는 화두를 세상에 던져보면 어떨까 싶었다고 기획 의도를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결혼 말고 동거 2023년 설날 연휴 첫 방송돼, 전 세대의 시선 강탈에 나선다.
 
채널A '결혼 말고 동거' 포스터. (사진=채널A)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