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이재인, 유본컴퍼니와 전속계약 "전폭적 지원"
입력 : 2023-01-11 오전 9:14:49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배우 이재인이 유본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유본컴퍼니는 11일 이재인과의 전속 계약 소식을 알리며 "유본컴퍼니의 2023년 새해를 열며 배우 이재인과 좋은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다. 지금껏 보여준 행보처럼 독보적인 연기력과 깊은 매력을 동시에 지닌 이재인이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이재인이 보여줄 변화와 도약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이재인은 신예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활발히 오가며 기대주로 떠올랐습니다. 2019년 영화사바하에서 압도적인 1 2역 열연으로 대중에 신선한 충격을 안기면서 제55회 백상예술대상을 비롯하여 그 해 열린 국내 유수 영화 시상식의 신인상을 수상했습니다.
 
이후, 주연으로서의 존재감과 작품 전체를 이끄는 저력까지 톡톡히 보여준 2021년 드라마라켓소년단으로 수상의 영광을 이어나가며 차세대 청춘 스타로 한 단계 발돋움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영화봉오동 전투’, ‘발신제한등 굵직한 필모그래피 속 괄목할 만한 호연을 선보이며 스스로의 성장과 가치를 거듭 증명해 나갔습니다.
 
올해 강형철 감독의 영화 '하이파이브'부터 하나의 세계관을 공유하는 '콘크리트 유니버스' 콘텐츠인 '콘크리트 마켓'까지 다채로운 장르와 캐릭터를 소화해 그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배우 이재인의 진가를 십분 보여줄 예정입니다.
 
유본컴퍼니는 배우 조우진, 임화영, 신현빈, 원진아, 이원근, 김욱, 조혁준, 우도임, 방민아, 주해은, 이채은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재인 전속계약. (사진=유본컴퍼니)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