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김구라 MC확정, '진상월드' 27일 첫 방송
국내 최초 진상 버라이어티, 별별 진상 퇴치 프로젝트
입력 : 2023-01-13 오후 4:13:08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방송인 김구라가 '진상월드' MC로 확정됐습니다.
 
오는 27일 밤 10 20분 첫 방송되는 국내 최초 진상 버라이어티 MBN ‘우리가 몰랐던 세계-진상월드(이하 진상월드)’ 김구라 MC로 확정했습니다.
 
진상월드는 상식이 통하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진상의 민낯을 파헤치는 국내 최초 진상 추적 프로그램입니다. CCTV 영상 등 확보된 제보 자료들을 통해 충격적인 진상 사건들을 살펴보고갑질로 고통받은 이들의 이야기와 함께 진상에 대처하는 현명한 방법까지 함께 제시합니다.
 
진상월드 MC를 맡은 김구라는 각계 진상들의 행태를 살펴보며진상에게 피해 입은 이들의 목소리를 들어볼 예정입니다상식과 도를 넘어선 행동을 서슴지 않는 철면피들에게 전매특허 불호령을 내릴 전망입니다.
 
전문가 패널로는 손수호 변호사와 박종석 정신과 전문의가 합류해 전문적인 컨설팅을 제공합니다박 전문의는 진상의 행동 및 피해자의 트라우마심리상태 등 정신건강학적 분석을 제시하고손 변호사는 법률적인 자문을 통해 피해자의 건강한 삶 재건에 도움을 줄 예정입니다.
 
생생한 진상 추적 현장을 전하는 코너도 있습니다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조충현과 25년 경력의 강력계 형사 출신인 김수환이 ‘진상조사대로 나섭니다이들은 피해자의 의뢰를 받아 직접 진상을 추적하고 접촉을 시도그날의 진실을 파헤칠 예정입니다.
 
제작진은 ”터무니없이 무리한 요구를 하는 진상에게 당한 피해자들은 그 손해와 마음의 상처를 온전히 감내해야 한다그래서 ‘진상월드에서는 피해자들의 목소리를 듣고 전문적인 컨설팅을 제공해 진상에게 상처받은 사람들의 아픔을 치유하고올바른 대처법을 제시해보려 한다. ‘진상월드가 예의와 배려가 살아있는 대한민국을 만드는 데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시청자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진상 없는 대한민국 만들기 프로젝트 MBN ‘진상월드는 오는 27일 밤 10 20분 첫 방송됩니다.
 
김구라 MC확정. (사진=라인엔터테인먼트)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