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미스터트롯2' 제작진 스포일러와 전쟁, 강경 대응 예고
입력 : 2023-02-20 오전 9:09:43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TV조선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미스터트롯2’)가 계속되는 스포일러에 대해 특단의 조치에 나설 것임을 밝혔습니다.
 
‘미스터트롯2’ 9주 연속 전체 예능 시청률 1, 매주 목요일 전체 방송 시청률 1위에 오르며 뜨거운 흥행몰이를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브랜드 평판지수 1,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프로그램 1위에 이어 누적 클립 조회수 1억 뷰까지 돌파한 가운데, 전 국민의 폭발적인 관심을 입증하듯 스포일러 유포 또한 성행하고 있어 이를 막기 위해 강력한 대응 입장을 공개적으로 밝힌 것입니다.
 
온라인상에는 미리 녹화한 경연 결과가 불법으로 공유되는가 하면, 이를 커뮤니티 등지에 무분별하게 유포하는 행위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습니다. 특히 프로그램이 막바지를 향하며 우승자를 가려내기 위한 중요한 무대가 남아있는 상황에서 해당 프로그램이 방송되기 전 참가자들의 선곡은 물론, 경연 순위까지 상세히 유포하는 스포일러는 프로그램에 치명적인 타격을 입힐 수 있는 명백한 불법 사항에 해당합니다.
 
이에미스터트롯2’ 제작진은녹화 현장에 철통 보안 및 함구령을 내리는 등 엄중한 단속에 나섰다. 하지만 이러한 철저한 단속에도 스포일러가 지속된다면 유포자를 대상으로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며 강력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이어 “‘미스터트롯2’에는 지난 3년 동안 피땀 어린 노력으로 꿈에 그리던 오디션을 준비해 온 출연자와 최선을 다해 프로그램을 준비한 제작진들의 열과 성이 담겨있다. 이들의 노고가 헛되지 않도록 스포일러 자제를 각별히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미스터트롯2' 스포일러 전쟁.(사진=TV조선)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