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모범택시' 시즌2 인기에 시즌1도 다시보기 열풍
입력 : 2023-02-21 오후 2:21:24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운행을 재개한모범택시가 웨이브에서도 반응이 뜨겁습니다.
 
17일 첫 방송된모범택시 2’ 18, 19일 양일간 웨이브 신규유료가입자 견인 1위를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입증했습니다. 오직 웨이브에서만 감상할 수 있는모범택시 1’ 또한 동기간 신규유료가입자 견인 2위를 나란히 기록하며모범택시시리즈의 저력을 선보였습니다.
 
‘모범택시’는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이제훈 분)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입니다.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사랑 속에 약 2년 만에 시즌2가 론칭됐습니다. 시즌2는 더욱 강력해진갓도기김도기의 부캐 플레이와 무지개 운수 멤버들의 팀워크로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선사했습니다.
 
웨이브 측은 "시즌1의 경우 웨이브 오리지널로 오직 웨이브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악인을 처단하는다크 히어로라는 큰 세계관 속에 연결된 유기적 스토리를 이어가기 위해모범택시1’을 정주행하기 위해 웨이브를 찾는 시청자들이 기하급수적으로 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모범택시1’ 19일 신규유료가입자 견인 수치가 방영 전 대비 3배 이상 상승했습니다. 무지개 운수의무지개 다크 히어로즈가 해체를 선언하고 다시 모이기까지의 쫀쫀한 이야기와 더욱 흥미진진해진 사건, 한층 더 강력해진 시너지를 발휘하는 배우들의 팀워크로 시즌1을 다시 시청하려는 이용자들의 증가세가 갈수록 커지고 있어 역주행 흥행까지 예상되고 있습니다.
 
SBS '모범택시' 포스터.(사진=웨이브)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