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유니버스 티켓', 103개국 지원자 폭주…추가 접수 진행
입력 : 2023-04-27 오전 10:47:30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유니버스 티켓'이 전 세계 소녀들의 폭발적인 관심에 따라 지원자 모집 기간을 연장합니다.
 
'유니버스 티켓' 제작진은 27 "SBS 글로벌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의 지원자를 오는 30일에서 5 14일로 2주 연장해 추가 접수 받는다"고 밝혔습니다.
 
'유니버스 티켓'은 오디션 소식을 뒤늦게 접한 사람들의 요청으로 이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됐습니다. 오디션 지원을 위한 인사말 영상, 보컬&안무 영상 제작에 많은 시간과 공이 필요하다는 이유로 모집 기간 연장에 대한 요청이 많았습니다.
 
현재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일본, 인도 등을 포함한 103개 국가에서 수많은 소녀의 지원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접수 종료일까지 '유니버스 티켓'을 향한 지원 열기는 계속될 전망입니다.
 
SBS의 이환진PD "오디션 지원 현황을 확인하며 103개국에서 지원한 것에 대해 모든 관계자들이 놀라움을 감출 수 없었다. K팝의 영향력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기회가 됐다" "이번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K팝이 한 층 더 올라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 있다는 생각으로 매일을 보내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유니버스 티켓' SBS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초대형 글로벌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입니다. '유니버스 티켓'에서 최종 데뷔 멤버로 선정된 8명은 공동제작사인 F&F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2 6개월 동안 차세대 글로벌 스타를 목표로 세계를 무대 삼아 활동하게 됩니다.
 
최근 1,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하면서 신비로운 영상미와 함께 매력 만점 참가자들까지 등장해 호기심을 증폭시켰습니다. 이에 올 하반기 SBS에서 방송 예정인 '유니버스 티켓'이 어떤 이야기를 선보일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높이고 있습니다.
 
유니버스 티켓, 지원자 폭주.(사진=F&F 엔터테인먼트)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