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판타지오 신인’ 루네이트, 15일 정식 데뷔
입력 : 2023-06-15 오전 10:16:28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그룹 루네이트가 찬란한 첫 여정을 시작합니다.
 
루네이트(진수·카엘·타쿠마·준우·도현·이안·지은호·은섭)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컨티뉴?'를 발매합니다.
 
컨티뉴?'는 게임에서컨티뉴버튼을 눌러 다시 시작하듯이 루네이트 역시 어떤 일이든 포기하지 않겠다는 도전과 성장의 메시지를 담은 앨범입니다. 이번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와일드 하트'보야저'를 포함한 완성도 높은 총 5곡이 수록됩니다.
 
같은 날 뮤직비디오로도 공개되는 타이틀곡와일드 하트는 경쾌한 휘파람 소리와 리드미컬한 드럼 사운드가 귓가를 사로잡는 팝 록 장르의 곡입니다. 루네이트는 강렬한 랩과 파워풀한 보컬로우리를 세상에 확실히 보여주겠다라는 패기 넘치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또 다른 타이틀곡보야저는 몽환적인 신스 리프와 청량한 일렉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진 Lo-fi 팝 펑크 장르로, 루네이트의 새로운 여정과 당찬 포부를 자유로운 항해에 빗대어 표현했습니다.
 
이와 함께 힙한 비트에 카리스마 넘치는 기타 사운드를 더한 ‘XX’, 에너제틱한 사운드와 중독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위 라이크 잇', 반짝이는 지금 이 순간을 달콤하게 노래한리브 인 더 모먼트'까지 루네이트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루네이트는 판타지오가 7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그룹으로, 정식 데뷔 전부터 다양한 커버 영상을 공개하며 뛰어난 실력을 입증하며 전 세계 K팝 팬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탄탄한 실력과 독보적인 비주얼을 겸비한 루네이트가 가요계에 어떤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지 관심이 집중됩니다.
 
루네이트는 15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컨티뉴?’를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팬 쇼케이스를 개최합니다.
 
루네이트(사진=판타지오)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