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임지연 스틸 '국민사형투표' 이번엔 똘끼 충만 경찰 변신
입력 : 2023-07-07 오전 8:57:13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국민사형투표 임지연이 똘끼 충만 경찰로 변신합니다.
 
2023년 하반기 가장 충격적인 기대작 SBS 목요드라마 국민사형투표 810일 첫 방송됩니다국민사형투표는 악질범들을 대상으로 국민사형투표를 진행하고 사형을 집행하는 정체미상 개탈을 추적하는 이야기를 그린 국민 참여 심판극입니다장르물의 명가 SBS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하드보일드 추적스릴러로 뜨겁게 주목받고 있습니다.
 
주현 역의 임지연은 2023년 가장 핫한 배우로 연기력화제성 모든 측면에서 정점을 찍었습니다. 임지연은 국민사형투표를 통해 파격 변신을 예고했습니다극중 임지연이 분한 주현은 서울경찰청 사이버안전국 5년 차 경위사건 해결을 위해서라면 몸 사리지 않고 부딪히는 똘끼 충만 경찰로 때로는 과감하게때로는 날카롭고 섬세하게 사건을 파고드는 인물입니다.
 
이런 가운데 국민사형투표 제작진이 임지연의 촬영 스틸을 처음 공개했습니다사진 속 임지연은 사건 현장으로 보이는 어두운 곳에 홀로 있습니다어떤 일이 벌어질지 모르는 일촉즉발의 순간에도 손전등 빛으로 현장을 살피는 임지연의 눈빛이 날카롭다동시에 표정 하나로 아슬아슬한 긴장감을 그려낸 임지연의 표현력도 인상적입니다.
 
이와 관련 국민사형투표 제작진은 임지연은 첫 촬영부터 눈빛표정스타일링까지 모든 면에서 똘끼 충만 경찰 주현 그 자체였다캐릭터를 제대로 표현하기 위해 몸 사리지 않고 부딪혔고막강한 순간 집중력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변신을 두려워하지 않는 배우 임지연의 저력이 느껴졌다국민사형투표를 통해 펼쳐질 임지연의 파격적인 변신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팔색조 배우 임지연의 거침없는 활약을 만날 수 있는 SBS 목요드라마 국민사형투표 810일 목요일 밤 9 1, 2회 연속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밤 9 1회씩 방송됩니다. SBS 목요드라마 국민사형투표 겨울연가해를 품은 달닥터스마이 웨이동백꽃 필 무렵청춘기록라켓소년단 등 수많은 히트작을 선보인 드라마의 명가 팬엔터테인먼트가 제작을 맡았습니다.  
 
SBS 드라마 '국민사형투표' 임지연.(사진=SBS)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