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남규리 전속계약, 하이어랭크 새 둥지
입력 : 2023-07-18 오전 8:30:00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배우 남규리가 하이어랭크 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었습니다.
 
17일 하이어랭크 엔터테인먼트는 남규리와의 전속 계약 체결을 알렸다. 하이어랭크 엔터테인먼트 최윤배 대표는출중한 실력과 뜨거운 열정을 지닌 남규리와 한 식구가 되어 진심으로 기쁘다. 앞으로 남규리가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게끔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언제나 남규리의 곁을 든든하게 지키는 버팀목으로서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이어갈 남규리에게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남규리는 그룹 씨야로 데뷔한 후, 2008년 영화고사: 피의 중간고사로 연기 활동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습니다. 이후 드라마인생은 아름다워부터 ‘49’, ‘붉은 달 푸른 해‘, ‘이몽’, ‘카이로스등을 비롯해 영화신촌좀비영화’, ‘데자뷰‘, ‘질투의 역사에 이르기까지. 그는 다양한 도전을 거듭하며 배우로서 존재감을 뚜렷하게 드러내왔습니다.
 
특히 남규리는 2021년 방송된 드라마너는 나의 봄에서 톱스타 안가영 역에 완전히 녹아 들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냈습니다. 극 중 캐릭터의 톡톡 튀는 4차원 엉뚱한 매력은 물론, 죽고 싶을 만큼 힘들었던 고통을 이겨낸 모습 등을 몰입감 있게 그려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인정받기도 했습니다.
 
남규리는 새 드라마피타는 연애에 출연을 확정 짓고 또 한번 안방을 사로잡을 준비를 기하는 중입니다. 그가 맡은 백영옥은 북한 8군단 특수부대원을 이끄는 소위로, 냉소적인 매력을 가진 빈틈 제로의 완벽한 인물입니다. 새로운 연기 변신에 나서는 남규리가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벌써부터 궁금증이 치솟고 있습니다.
 
또한, 남규리는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어 유튜브로도 활동 반경을 넓혔습니다. 남규리는 MBC 웹예능게임광규리를 통해 작품에서는 볼 수 없던 인간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대중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남규리는 하이어랭크 엔터테인먼트와 손을 잡고 활발한 활동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남규리와 전속 계약을 맺은 하이어랭크 엔터테인먼트는 종합광고대행사 하이어랭크가 새롭게 출범한 신생 엔터테인먼트사로, 배우 구재이와 홍인에 이어 남규리를 영입하며 배우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남규리 전속계약.(사진=하이어랭크 엔터테인먼트)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