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위키미키 엘리, ‘퀸덤퍼즐’ 파이널 진출 확정
입력 : 2023-08-09 오전 8:34:41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그룹 위키미키 엘리가 ‘퀸덤퍼즐’ 파이널로 향합니다.
 
엘리는 지난 8일 생방송된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퀸덤퍼즐’ 9화에서 파이널 진출을 확정했습니다.
 
이날 세미 파이널을 앞두고 ‘아이 두' 팀에 속해 있던 엘리는 i DGA’팀의 영입 희망 멤버로 뽑혔습니다엘리를 향해 i DGA’팀 멤버들은 “에너지가 너무 좋다”, “독보적인 음색이 좋고 보컬도 랩도 다 잘해서 멋있다”, “엘리가 와줬으면 좋겠다”라며 강하게 어필했습니다.
 
고민 끝에 i DGA’팀 합류를 결정한 엘리는 “저희 팀에서 한 명이 다른 팀으로 가야 하는데 방출되는 상황은 너무 속상할 것 같아서 제가 가기로 했다”는 이유를 밝혀 훈훈함을 안겼습니다.
 
이어 멤버들의 만장일치로 원했던 보컬파트를 맡게 된 엘리는 “욕심 한 번 내보겠다믿어주신 만큼 열심히 하겠다”라고 다부진 각오를 다지기도 했습니다.
 
새롭게 합류한 멤버로서 엘리는 누구보다 연습에 매진했습니다녹음 과정에는 단번에 작곡가인 아이콘 바비의 오케이 사인을 받아냈습니다어려운 보컬 파트를 완벽하게 소화해낸 엘리에 바비는 “너무 잘하신다첫판에 끝내 버리면 안 되는데 내가 할 게 없다”라며 극찬과 감탄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본 무대에서 힙한 스타일링으로 등장한 엘리는 당찬 카리스마를 발산했습니다엘리는 특유의 맑고 힘 있는 음색은 물론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눈과 귀를 사로잡았고자신감 넘치는 표정 연기로 에너제틱한 매력을 제대로 보여줬습니다.
 
생방송 문자 투표 결과 엘리가 속한 i DGA’팀이 가장 많은 득표수를 얻으며 최종 승리를 차지베네핏 3만 점을 획득했습니다엘리는 “멤버들이 너무 잘 도와줘서 무대를 잘 마칠 수 있었다신선한 충격을 받으셨을 거라 생각한다”라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엘리는 대망의 파이널 진출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파이팅 해야지’,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와 신곡 ‘글로우-'과 이번 i DGA’까지 매 무대 탄탄한 역량과 새로운 매력으로 ‘올라운더’의 면모를 발휘해온 엘리가 '퀸덤퍼즐마지막 무대인 파이널 라운드에서는 어떤 활약을 펼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위키미키 엘리가 출연하는 Mnet ‘퀸덤퍼즐’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 방송됩니다.
 
 
 
위키미키 엘리.(사진=Mnet ‘퀸덤퍼즐’ 방송 화면 캡처)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