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안은진, '연인' OST 직접 가창
입력 : 2023-08-10 오후 6:59:02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배우 안은진이 연인 OST에 직접 참여했습니다.
 
MBC 금토드라마 연인은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다룬 휴먼역사멜로드라마다지난 8 4일 첫 방송된 연인은 남녀 주인공 남궁민(이장현 역)과 안은진(유길채 역)의 설레는 만남을 아름답고 유려하게 그리며 명품사극의 탄생을 예고했습니다.
 
안은진은 극중 능군리에서 곱게 자란 애기씨 유길채 역을 맡았습니다도도함이 매력인 유길채는 사랑 앞에 솔직하고 당당한 귀여운 여인입니다그런 유길채가 이장현이라는 사내를 만나고병자호란이라는 거대한 전쟁을 겪으며 들꽃처럼 강인한 여인으로 성장하게 됩니다대체불가 매력과 연기력으로 2023년 가장 주목받는 배우 안은진의 본격 사극 도전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안은진이 연인 OST에 가창으로 직접 참여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안은진은 연인 세 번째 OST 다만 마음으로만을 불렀습니다다만 마음으로만은 드라마 다모킬미힐미역적백성을 훔친 도적을 비롯해 60여 편 이상의 작품에 감독 및 스태프로 참여한 음악감독 김수한과 작곡가 조란이 공동 작업한 곡으로크로스오버 뮤지션이자 뮤지컬 배우인 카이가 가창한 남자 버전에 이어 공개되는 여자 버전입니다.
 
안은진은 다양한 뮤지컬 무대 경험을 통해 다진 탄탄한 보컬 실력을 기반으로 OST 가창에 첫 참여하며 새로운 모습을 보입니다다만 마음으로만에서 감정을 절제하며 읊조리듯 담담히 선율 위에 얹어 부르는 안은진의 섬세한 보컬은 극중 사랑하는 이를 향한 길채의 애틋한 그리움을 고스란히 담아내며 극의 흐름과 완전한 조화를 이룰 전망입니다.
 
안은진이 가창한 연인 세 번째 OST 다만 마음으로만 11, 12일 밤 9 50분 방송되는 MBC 금토드라마 연인 3, 4회에 삽입될 예정이며추후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됩니다.
 
MBC 드라마 '연인'(사진=MBC 금토드라마 ‘연인’)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