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연인’ 남궁민·안은진, 파트2 캐릭터 포스터 공개
입력 : 2023-10-05 오전 9:09:05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연인 남궁민과 안은진이 더 애절한 사랑으로 돌아옵니다.
 
13일 밤 950 MBC 금토드라마 연인 파트2로 찾아옵니다지난 8월 첫 방송된 연인 파트1은 최고 시청률 12.2%(닐슨코리아 전국)를 기록하며 전 채널 금토드라마 왕좌를 차지했습니다각종 화제성 지수에서도 압도적 수치로 경쟁작들을 따돌리며 1위에 올랐습니다그야말로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한 연인 신드롬이었습니다.
 
연인은 강력한 스토리텔링유려한 대사섬세하고 힘 있는 연출막강한 스케일배우들의 압도적 연기력이 호평을 이끌었습니다그중에서도 남녀 주인공 이장현(남궁민 분)과 유길채(안은진 분)의 전쟁도 막지 못한 운명 같은 사랑은 안방극장을 때로는 설렘으로때로는 애타는 눈물로 물들이며 수많은 연인 폐인을 양산했습니다이에 파트2에서 펼쳐질 두 사람의 사랑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이런 가운데 10 5 연인 제작진이 이장현과 유길채의 파트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습니다파트당시 캐릭터 포스터보다 한층 더 깊고 절절한 감정선이를 디테일하게 담아낸 남궁민·안은진 두 배우의 극적인 표현력이 감탄을 자아내며 도저히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습니다.
 
먼저 캐릭터 포스터 속 이장현은 늦은 밤 촉촉하게 젖은 눈으로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습니다그의 눈빛에는 유길채의 손을 놓을 수밖에 없었던 자신의 과거에 대한 짙은 후회와 아쉬움이 엿보입니다동시에 여전히 유길채만을 마음에 품는 이장현의 깊고도 깊은 사랑과 순정이 느껴집니다이장현의 마음 속 유길채가 어떤 존재인지유길채를 사랑하는 것으로 인해 이장현이 어떤 일까지 할 수 있는지 고스란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장현의 캐릭터 포스터가 애절함이라면 유길채의 캐릭터 포스터는 안타까움으로 가득합니다캐릭터 포스터 속 유길채는 파리한 눈빛으로 깊은 생각에 잠긴 모습입니다그녀의 이마에는 전에 없던 상처도 생겼습니다이장현의 손을 놓을 수밖에 없었던 유길채의 슬픈 운명을 떠오르게 합니다능군리 시절 꽃 같던 길채 애기씨는 온데간데없고 전쟁 풍화를 겪으며 단단하게 성숙한 여인의 모습이라 인상적입니다.
 
연인 파트이장현유길채의 캐릭터 포스터는 슬프도록 아름답고가슴 시릴 만큼 애틋한 사랑을 극적으로 담아냈습니다
 
MBC 금토드라마 연인 파트2 10 13일 금요일 밤 9 50분 첫 방송됩니다.
 
MBC '연인' 포스터.(사진=MBC)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