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파인디지털, 블랙박스 '파인뷰 LX8800 POWER' 출시
입력 : 2023-11-01 오전 11:10:46
[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파인디지털(038950)이 5GHz Wi-Fi를 지원해 운전자의 사용성과 편의성을 극대화한 블랙박스 '파인뷰 LX8800 POWER'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습니다.
 
파인뷰 LX8800 POWER는 초고속 5GHz Wi-Fi를 지원해 3초 만에 스마트폰에 블랙박스 녹화 영상을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스마트폰 앱 연동을 통해 모든 블랙박스 기능과 이벤트 정보를 앱에서 한눈에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후방 FULL HD 기능으로 차량 앞뒤 상황을 모두 고화질 영상으로 제공하며, HDR 기능을 통해 역광, 터널, 주차장 진·출입 등 급격한 조도 변화 발생 시에도 안정적으로 선명한 영상을 담아낸다는 설명입니다.
 
어두운 야간에도 화질을 최대한 유지해 밝고 선명한 녹화가 가능하도록 했으며, 번호판 식별 강화 2.0 기능을 통해 차량 방향 전환처럼 역동적인 상황에서의 번호판 식별을 강화해 흐릿한 숫자도 또렷하게 녹화합니다.
 
AI가 고온을 감지하면 초저전력 모드로 자동 전환, 온도가 안정화될 시 다시 모션 녹화 모드로 전환하는 AI 고온 차단 기능이 탑재돼 녹화 누락 우려를 최소화했습니다. 초저전력 모드로 242일 이상 주차 충격 충격 녹화가 가능합니다. 운전자의 안전한 주행 환경 조성을 위해 최신 6종의 첨단운전자보조시스템(ADAS) PRO+ 기능도 지원합니다.
 
파인뷰 LX8800 POWER. (이미지=파인디지털)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이보라 기자
SNS 계정 : 메일 트윗터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