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가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초등 및 중등 대상 국어, 논술·수학 프리미엄 학원 '문해와 수리'를 오픈한다고 1일 밝혔습니다.
문해와 수리는 아이스크림에듀의 스마트러닝 브랜드 '아이스크림 홈런'의 성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교육업계에서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문해력과 사고력 향상에 특화된 학습 콘텐츠를 선보이는 학원입니다.
초중등 교육과정에서 다루고 있는 내용과 최근 20년간 수능에서 출제된 모든 개념, 배경지식을 접목해 주입식 공부 방식을 벗어나 다양한 관점에서 생각하는 구조적, 수학적 사고력 맟춤 교육으로 구성됐습니다.
문해와 수리는 오는 12월 본격 개강합니다. 이에 앞서 교육업계에서 저명한 교수 및 입시 컨설턴트를 특별 초빙해 문해와 수리,수능 최적화 공부법, 진로 진학 등 초중등 학부모가 필수로 알아야 할 주제로 특강도 진행합니다. 대치동 본원을 시작으로 서울, 경기 지역에 순차적으로 지점들을 오픈하며, 전국적으로 확대할 계획입니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문해와 수리는 단순 선행학습을 넘어, 사실적 사고와 논리적 사고, 평가적 사고, 비판적 사고 훈련을 통해 종합적인 이해를 할 수 있도록 교육을 제공한다"며 "미래 AI시대에 필요한 경쟁력을 갖추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